The ZON All Suites Residences

/

KL에 머무르며 사정이 생겨 아주 잠깐 머물렀던 숙소. 급하게 암팡 주변의 숙소를 알아봤는데 괜찮은 가격에 무엇보다 위치가 정말 좋았고 그리고 숙소 크기가 꽤 커서 예약을 하고 하루 묵었던 레지던스 였다. 호텔과 레지던스 중간정도 되는 숙소로 일반 호텔처럼 리셉션이 있고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으면서 또한 일반 호텔이 아닌 콘도나 레지던스처럼 주방이나 방이 여러개 있는 숙소였다.


체크인 하고 들어가서 본 거실 모습. 일반 호텔은 아니고 그냥 넓은 아파트나 개인이 살던 숙소를 레지던스로 활용하는 느낌이었다. 숙소 자체가 건물 두동 전체를 사용하고 있는데 굉장히 넓었고 실내는 오래된 느낌이 조금 들었다. 아마 5~10년 전만해도 쿠알라룸푸르에서 굉장히 고급 콘도가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레지던스 답게 식탁도 있고 주방도 있었다. 숙소 자체가 굉장히 컸고 방이 두개가 있는데 각 방마다 화장실이 각각 있었다.


엄청 깨끗하다는 느낌을 받기는 어렵고, 조금 오래된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한때 굉장히 고급 숙소였을거라는걸 느낄 수 있다.


이렇게 더블침대가 들어있는 꽤 큰 방이 두개나 있고 각 방마다 화장실이 있다. 조금 오래되긴 했는데 숙소가 정말 크고 위치 자체가 쿠알라룸푸르 시내 중심에 있어서 숙소 컨디션에 아주 민감한 사람이 아니라면 한번 고려해볼만한 숙소라 생각한다.


숙소 위치는 메트로 암팡파크역과 KLCC 중간에 위치해 있다. 위치는 좋은데 숙소 자체가 안쪽에 있어 Ampang Park나 KLCC 어디를 이용하나 도보로 약 10분은 걸린다. 어중간한 느낌은 있지만 그래도 쿠알라룸푸르 시내 중심부에 위치해 있고 산책이나 마실로 페트로나스 트윈타워에 걸어가기 부담이 없는 편이기도 하다.



숙소상태 - 고급 레지던스와 빌딩이 많이 모여있는 지역을 감안하면 숙소가 꽤 오래되었다  ★★★

부대시설 - 이용하지 않았지만 홈페이지 확인결과 수영장, 헬스장, 식당이 있다 ★★★☆

교통 - KLCC와 Ampang park 중간에 위치해 있으며 버스 정류장도 멀리 있지 않다 ★★★★

위치 - KLCC와 암팡 중간에 있는데 쿠알라룸프르 가장 발전되고 좋은곳중 하나다 ★★★★

누구에게? - 숙소 컨디션에 민감하지 않거나, 레지던스를 선호하는 사람. 또는 여러명이 한번에 숙박을 하기에 아주 좋다(방이 2개)

참고 및 기타 - 위치는 굉장히 좋은데 다만 안쪽에 있어 도보로 접근하기 조금 불편할 수 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