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레스토랑

/The Tokyo Restaurant

일본식 커리가 정말 맛있다고 추천 받아 가본 The Tokyo Restaurant. 

일식이다 보니 평소에 접할 기회도 많고, 그동안 맛본 일본식 커리들이 다 비슷비슷 했던 기억때문에 큰 기대 없이 방문했는데 정말 대단히 만족했던 음식점이다. 부킷빈땅 지역에는 여러 쇼핑몰들이 많이 있는데, 롯텐(Lot 10) 쇼핑몰 꼭대기 층에 있다. 조금 더 자세히 말하면, 롯텐 쇼핑몰은 이세탄이란 일본식 백화점이 함께 붙어 있는데 이 이세탄 백화점 꼭대기층에 있다. 


Lot 10 쇼핑몰로 들어가서 올라가면 이런 서점이 있는데, 이 서점안에 있는 엘스컬레이터를 이용해서 위로 올라가면 레스토랑이 있다.

조금 어렵게 이야기해서 복잡하다 생각할 수 있는데, 롯텐이란 쇼핑몰 속에 들어있는 이세탄 백화점 꼭대기 층에 위치해 있다.


서점 안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여 위로 올라가면 꼭대기 층에 올라가면 이런 공간이 나온다. 꼭대기층에는 스시집이나 다른 일본 음식점들도 함께 있는데 여기서 소개하고자 하는 도쿄레스토랑은 위 사진에 보이는 바처럼 보이는 곳이다. 


술집같아 보이지만 레스토랑이며, 일본식 커리와 치즈케익이 정말 유명하다. 한번은 커리를 먹으려고 방문했었고 다른 한번은 유명한 치즈케익 때문에 방문했는데 정말 다 만족 스러웠다. 이 바와 뒤에 의자들에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데 대부분 말레이 젊은 사람들은 치즈케익과 커피를 즐기고 있었다.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소고기 커리. 토핑으로 계란을 올릴수도 있고 치킨까스를 올릴수도 있다. 음식이 조금 늦게 나왔는데 맛이 정말 괜찮아 큰 문제가 되지 않았다.


레스토랑에 가보면 사람들 대부분은 이 치즈케익을 먹고 있다. 치즈케익 맛은 부드럽고 담백했다.





쿠알라룸푸르까지 와서 일본음식? 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생각보다 아주 괜찮아서 부킷빈땅 주변에 묵는다면 한번 찾아가서 먹어보는걸 권하고 싶다.

소고기 커리와 디져트로 치즈케익정도 먹으면 좋을것 같다.


- 생각보다 정말 괜찮다 ★★★★☆

가격 - 기본이 20~30링깃 선 ★★★☆

위치 - 위치 자체는 번화가에 있지만 찾아가기 조금 번거로울 수 있다 ★★★

서비스 - ★★★★

같이 즐길만한 곳 :

부킷빈땅 가장 한복판에 있는 쇼핑몰이다 보니, 가까운 잘란알로와 함께 가기 좋다. 저녁을 여기서 먹고 가까운 잘란알로나 창깟으로 걸어가서 늦은 저녁 맥주 한잔 하는 코스를 권하고 싶다. 또는 Lot 10 쇼핑몰엔 정말 큰 축구용품과 농구용품 매장이 따로 있는데 아이쇼핑이나 쇼핑을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


주소 :LOT 10 SHOPPING CENTER, 50, Jalan Sultan Ismail, Bukit Bintang, 5025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위로가기